티스토리 뷰



설 연휴가 이제 얼마 안 남았습니다. 요새 물가가 너무 올라서 명절선물이나 성수품 준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기획 재정부에서 설 명절을 맞이해서 민생안정대책으로 농축산물 할인혜택 지원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할인 혜택이 있는지 아래글에서 잘 알아보시고 지원되는 혜택 잘 챙겨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설 연휴 온오프 마트에서 농축산물 할인 혜택 받기
설 연휴 온오프 마트에서 농축산물 할인 혜택 받기

 

이번 설에 온/오프 마트에서 진행하는 쿠폰으로 구매하면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쿠폰을 먼저 확인하고 싶은 분은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현재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설 성수품 할인 지원

 

 

 

명절을 맞아 국민들의 물가 부담의 경감을 위해 정부에서 성수품 할인 지원을 진행합니다. 성수품물가안정을 위해 16대 성수품의 수급을 강화합니다. 할인 진행 기간은 1월 19일부터 2월 8일입니다. 

 

성수품의 가격이 작년에 비해 4.1% 상향했습니다. 아마도 부진한 기상 탓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정부가 성수품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농축산물 할인을 최대 60%까지 진행합니다. 

 

농축수산물의 정부 할인 30%와 참여업체에서 구입 시  30% 할인을 통해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왕에 할인받는 거 폭넓게 할인받으면 더 좋겠지요? 참여업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설 연휴 온오프 마트에서 농축산물 할인 혜택 받기
설 연휴 온오프 마트에서 농축산물 할인 혜택 받기

 

대형 마트 할인 

 

 

사과, 배의 대형마트 할인 지원이 기존 20%에서 30%로 확대 지원 됩니다. 

16대 성수품을 작년보다 약 5.7만 톤이 학대된 25.7만 톤이 공급됩니다. 그리고 민간 납품 단가도 지원됩니다. 

 

그리고 무와 배추의 비축분을 최대 45,000톤, 수입 신선란 112만 개 등을 공급합니다. 

신선과일 6종을 포함한 과일류 30만 톤과 닭고기 3만 톤, 대파 3천 톤 등 할당 관세 물량을 신속하게 도입한다고 합니다. 

 

각 대형마트별 자세한 할인 내역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입과일 마트별 할인 기획전 기간 

이마트: 1월 26일부터 2월 1일

롯데마트: 2월 1일부터 2월 7일

홈플러스: 1월 25일부터 3월 1일

 농협 설 특별전에서는 과일 선물세트가 전년대비 최대 20% 확대 할인 판매 합니다. 

 

설 연휴 온오프 마트에서 농축산물 할인 혜택 받기설 연휴 온오프 마트에서 농축산물 할인 혜택 받기설 연휴 온오프 마트에서 농축산물 할인 혜택 받기
설 연휴 온오프 마트에서 농축산물 할인 혜택 받기

 

전통시장

 

 

2월 3일부터 2월 8일 까지 전국 120여 개의 전통시장에서 쇼핑을 하시면 현장에서 환급을 진행합니다. 

 

행사기간 내에 전통 시장 참여 점포에서 국내산 농수산물을 구매 시 당일 영수증에 한 해 구매 영수증의 30%까지 온라인 상품권으로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인당 일주일에 최대 2만 원까지 환급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1월 20일부터 온누리 상품권의 월구매 한도를 50만 원을 상향해서 200만 원으로 상향합니다.

 

온누리 상품권의 가맹점의 월 현금 한도액을 600만 원에서 1,000만 원까지 확대하면서 성수품 구매 시 지급되는 자금도 최대 50억 원까지 지원합니다.

 

또한 상반기 전통시장 카드 사용액 소득공제를 40%에서 80%로 한시 상향을 함으로써 소비자의 부담을 줄여 줍니다. 

 

고물가 시대에 혜택 잘 챙겨서 받으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설 연휴 온오프 마트에서 농축산물 할인 혜택 받기
0123456
설 연휴 온오프 마트에서 농축산물 할인 혜택 받기

 

 

반응형